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 SKE48 · 후루카와 아이리 "매니저와 결혼"- "그룹 내 연애"의 걸쭉한 무대
    그날의 이슈 2018. 12. 27. 16:06
    반응형

    SKE48 졸업생 둘러싸고 팬이 임시하면서 고조를 보이고 있었다. 2015 년에 그룹을 졸업 한 후루카와 아이리가 12 월 22 일에 결혼식 피로연을 실시했다고보고하고 SKE 졸업생, 현역 학생이 몇 명이나 참석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들의 가족 인 일부 관계자는 축복뿐만 아니라 "차가운 시선"도 보내지고있는 것이라고한다.

     후루카와는 그룹 졸업 후 일러스트 레이터로 변신. 지역 · 나고야를 거점으로 활동 중이지만, 올해 설날에 갑자기 결혼과 출산을 발표했다.

    "후루카와는 17 년에 도쿄 · 나고야 · 오사카에서 팬 미팅을 개최했다만큼, 그 시점에서 이미 출산 후 또는 임신 이었는가라고 넷상에서는"보통 충격 ""사후보고는 귤 나무 도는 "고 축복에 섞여 부정적인 쓰기도 속출하고있었습니다"(아이돌 라이터)

     

    그런 후루카와의 결혼 상대는 "일반인 남성"고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다.

    "집안에서는 알려진 이야기입니다 만, 상대는 SKE의 매니저를 맡고 있던 A라는 남성에서 이미 경영에서 떨어져있어 파칭코 관련 기업에 취업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후루카와가 현역 시대부터 주변에 숨어 교제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만, 물론 가족에 들켜 들켜였다 "(전 SKE 관계자)

     아이돌 팬의 마음을 생각하면 당연히 없어야한다 사태이지만, A 씨의 "お手つき"는 후루카와에만 머물지 않았던 것 같다.

    "재적 중 일단 A와 후루카와는 헤어지고 있는데요, 무려 그 후 마찬가지로 원래 SKE의 K라는 멤버와 교제를 시작 했죠. 그 쪽도 그 파국, 후루카와와 여리을 되돌려 결국 는 속도 위반 결혼이라는 전대 미문 너무 전개. 덧붙여서, K도 이미 결혼하고 아이도 낳고 있습니다 만, 후루카와의 결혼식에 초대받지 못한 것 같습니다 "(이)

     마치 낮 드라 마치 걸쭉한 극이지만, 지방 거점의 아이돌 그룹 인 SKE는 이러한 "가정 내 연애"가 종종 발발 해 버리는 것이라고한다.

    "몇 년 전,"운영 간부가 현역 학생들과 교제 중 "내부 누수 보인다 쓰기가 Twitter에서 매우 흥분 한 적도있었습니다. 좁은 얼룩 사회에서 운영되고 대본영이 놓인 도쿄의" 감시 "에 걸려 어려운만큼, 이러한 사태가 발생 해 버립니다"(전출 · 작가)

     그래도 행복을 손에 넣은 후루카와는 졸업생 중에서는 "승자 취급"되어 있다고한다. 이미 아이돌도 졸업하고있을뿐, 그녀에서 보면 주위의 비판은 단순한 "やかみ"밖에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